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중학교 신입생 배정 시 학구 위반 적용 변경(2023학년도 중학교 신입생(2020학년도 초4년) 부터 적용 예정)
이름
윤문석
작성일
2020-12-01


1. 우리교육지원청의 중학교 신입생 배정 업무 시행 계획 중 학구위반 적용 변경을 위해 각 기관 및 학부모와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행정예고에 대한 의견 청취 기간(2020.10.27.~11.16.) 가진 바 있습니다.

2. 이 기간동안 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의견이 접수되지 않아 확정 공고를 진행할 수는 있으나, 학구 위반 내용은 중학교 신입생 배정에 관련된 중요한 사항인 점을 감안하여 2차 행정예고를 실시하오니, 의견이 있으신 경우에는 행정예고기간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3. 아울러, 각급 학교에서는 행정예고 사항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, 가정통신문 발송 을 통하여 학부모님들(특히, 2020년 현재 기준 초등학교 4학년 재학생 이하 학생의 학부모)에게 홍보하여 주시기 바라며, 각 기관에서도 행정예고 사항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여 행정예고 기간동안에 주민들이 의견을 제출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행정예고사항: 중학교 신입생 배정 시 학구 위반 적용 변경
(2023학년도 중학교 신입생(2020학년도 초등학교 4학년 학생) 부터 적용 예정)

. 행정예고기간: 2020. 11. 26.() ~ 2020. 12. 16.()

. 행정예고방법: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(http://www.goehs.kr)
공지사항 게시

. 행정예고내용: 붙임파일 참조

. 기타사항: 행정예고기간 내에 의견 없을 시 행정예고 사항대로 시행 예정
행정예고기간 이후 도달하는 모사전송 및 전자·등기우편은 무효

오산원당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중학교 신입생 배정 시 학구 위반 적용 변경(2023학년도 중학교 신입생(2020학년도 초4년) 부터 적용 예정)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글
(272호)12월 4일 이후 외부강사 수업 안내
/ 서진영
12월 4일 이후 방과후학교 및 외부강사 수업 안내입니다.
이전글
11월 30일 이후 등교 수업 안내
/ 서진영
11월 30일 이후 등교 수업 안내입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